본문 바로가기
WOW와우_월드오브워크래프트/[클래식] 와린이정보

와우 클래식, 지금도 할만해요? 돈은 어떻게 벌어요?

by 라프LifeFrom 2020. 11. 18.
반응형

와우 클래식 아직도 할만한가요?

 

저는 9월 24일 와클에 입성했습니다. 열심히 달려서 한달하고 이틀만에 겨우 만랩을 달성했는데요, 그때보다 지금이 더 많이 유저수가 줄긴했어요.😥

지금은 아이온클래식과 곧 나올 본썹의 어둠땅이 더 핫하다고는 하더라구요. 하지만 와클의 경우 한번의 결제로 본썹과 클래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 ++ 플러스, 와우의 하이라이트였던 [불타는 성전]을 기대하며 캐릭을 미리 키워두는 마음도 없지않아 있다는거죠. (저는요!)

 

블리자드는 불성을 달롸~!!!!!!

블리자드는 불성을 달롸~!!!!!!

블리자드는 불성을 달롸~!!!!!!☺

 

 

 

 

 

중국작업단이 계속 태어나는 걸보면 아직은 할만하다는 건가요? 하하하!

 

 


 

 

와우 클래식, 처음하는 와린이는 어떻게 돈을 벌까?

 

정말 MMORPG게임은 돈없이는 즐길 수 없는 완벽한 자본주의 사회입니다. 기술을 배우려고해도, 심지어 처음 시작하면 가방 한개와 밥4개 물2개 입니다. 한푼도 안줘요!!!  너무 짠거 아니예요? 가방은 어찌나 금새 차는지 왔다갔다 시간들여서 팔지않으면 돈을 모을 수 없어요. 

 

초반 퀘스트는 평판과 입을 옷, 그리고 먹을 것만을 던져주네요. 나는 돈벌어서 빨리 가방을 사고싶다고!!!!!!!!!

돈을 달라고 록타르!!

 

 

 

새로운 기술을 배우지도 못합니다. 너무한거 아니예요? 심지어 초반 퀘스트는 달라는 돈은 주지도 않고 평판과 입을 옷만 주구장창 줍니다. 허허. 이건 뭔가요!

 

 

 

 

그래도 1시간 열심히 퀘스트를 하면서 주변에 몹을 잡았더니 6칸짜리 가방도 줍고 기술도 배우고도 3실버 31코퍼가 생겼습니다. 나 돈 벌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