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W와우_월드오브워크래프트/[클래식] 와린이정보

아이템, 교란의 보주를 써보자

by 라프LifeFrom 2021. 1. 29.
반응형

필드에서 사냥을 하다보면 [ 월드드랍 ] 아이템을 종종 줍습니다. 저는 교란의 보주를 주웠는데 뭔가 있어보이더군요. 그래서 경매장에 올리려고 봤더니, 30골! 너무 저렴하네요. 

 

 

 

 

 

 


 

 

 

 

요새 얼음피 섭에서는 얼라의 대꼬장으로 버프받기도 게임을 즐기기도 힘든데요. 정말 그 수준이 악날해서 진짜 사람도 아닌 기분이 들더군요. 다들 너무 지쳤고, 버프를 받고 힘차게 샤샤 해보다는 마음 뿐이였죠. 그리고 그렇게 힘내고 오그리마를 나가던 중, 급습한 얼라에 의해 죽어버렸습니다....!!

 

 

 

혼자서 잔달라를 받거나 노래꽃을 받아야 할땐, 더욱 그들의 횡포가 힘이 듭니다. 그래서 이 [ 교란의 보주 ] 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짜잔! 드워프로 변장을 했네요. 지속시간 5분과 30분의 장신구 쿨타임이 있습니다. 하지만, 변신이 된 상태에서는 [ 마법 해제 ] 를 하기 전까진 공격할 수가 없다는 사실! 오우오우오우!! 제발 그만 죽었으면 좋겠어요 어휴...!!

 

 

 

 

 

 

 

ps, ㅋㅋㅋㅋㅋㅋㅋ 된다면서요? 교란의 보주 쓰면, 모른다면서요. 적의 일원으로 위장한다면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