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지팡이와 저주의 지팡이 2개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30분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지만, 암흑사제(딜러)와 수양,신성사제(힐러)의 무기 2가지의 모습을 가지고있고, 그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신앙의 눈(화산심장부)와 어둠의 눈(필드, 경매장) 구하기
어둠의 눈과 신앙의 눈이 합쳐져 최종적으로 퀘스트를 완료하게되면 얻게되는 국민 지팡이 축복의 지팡이는 생각보다 만만한 상대는 아닙니다. 제가 만들던 2020년 10월에는 그래도 구할 수 있었던 [ 어둠의 눈 ]의 경우 현재는 직접 몹을 잡아서 얻어야 할 정도로 유저가 없는 상태입니다. (*없다기보단, 낙스라마스를 위해서 모두 캐릭터를 월드버프를 받고 재워둔 상태이죠. 저도 마찬가지구요!)
그럼 어둠의 눈은 어디서 구할 수 있는 것일까요?
저주받은땅과 여명의설원의 [ 정예 ] 몹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생각보다 쎈 몹들과 싸워야한다는 것이죠. 그 중에서 어둠의 눈 드랍률이 무려 89%나되는 군주 카자크의 위치와 공략법을 보겠습니다.
불편사항 1, 저주받은 땅은 비행장(와이번)이 없어서 스토나드에서 뛰어서 내려가야 합니다. 그것도 제일 끝이죠.
불편사항 2, 군주카자크(피통, 36만)는 꽤나 쎕니다. 무려 [필드보스], 즉, 레이드를 형성해서 잡아야 한다는 것이죠. 혼자는 안되요...!!!! 그러니 [ 경매장 ] 에서 판매가 보통 4~500골드에 살 수 있다면 시간도 에너지도 모두 절약할 수 있겠죠. 무엇보다 공대를 어떻게 모으나요! 어흑! 화이팅!!!!
++ 신성한폭팔 4레벨 ++ Ctrl + v 으로 체력바 보이게 할 것 ++ 무조껀 질병해제 먼저! ++ 마나 4천이 넘으면 넉넉하게 클리어 한다는군요. 저는 발컨인지 마나 6000이 넘었는데 결국 같이하실 사제힐러님을 모시고 했어요. 같이 신앙퀘를 할 사제를 구하면 쉽게 도핑없이도 완료가능하답니다.
😘도핑과 물약, 각 종 버프!!! 특히 일급마나물약 ++ 해골을 마나 소모 없이 부셔줄 성수와 오일
>> 첫 시작은 조금 넉넉하게 시작합니다.
해골은 공격이 그렇게 아프지 않고, 약하니 모았다가 한번 신폭을 사용해서 죽입니다.
한 13번 죽었습니다.....😭
보다못한 친구가 파티창으로 같이 신앙퀘를 할 사제님을 구해줬습니다. 마나물약 한방울 먹지않고 끝냈습니다. 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