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W와우_월드오브워크래프트

달라란 미용실 체험기

by 라프LifeFrom 2022. 10. 2.
반응형
미용실 가서 머리했는데
완전 망했어 ㅠ_ㅠ


미용실

 

달라란이 열리고, 드디어 미용실을 방문했다. 펑키한 핑크 빛 머리 색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조금은 얌전한 색으로 바꾸고 싶었다. 룰루~ 머리하러 가는 기분이 드는구나. 

 

원래 내 머리, "과감한 시도를 해보고 싶으신가요?" 라고 묻는다. 뭔가 이상하다. 내가 고를 수 있는거 아닌가? 머지?

 

 

모든 미용실이 후불제이거늘!! 어떤 머리를 하고 싶냐고 묻지도 않고 그냥 냅다 돈부터 달라고 한다.

6골드 41실버 16코퍼라니

 

 

업적과 함께 바뀐 내 얼굴. 두둥. 이게 모야!!!!!!!!!!!!!!!!!!!!

 

 

 

아니 미용실에서 비싼 골드 주구 머리했더니 트롤을 찐따루 바꿔놨다. 나 도저히 이렇게 망친 머리로 못돌아 다닌다고 이게 모냐고!!!! 다시 한번 골드를 주니깐 머리 색만 바꿔놨다. 아니 아니 아니 내 긴머리 달라고 내 긴머리!!!!

 

 

무려 3번의 시도 끝에 긴머리는 얻었다. 에휴. 이만 하도록 하겠어! 은발이 가지고팠는데 나름 나쁘지 않다.

 

 

 

 


 

 

뒤늦게 안 사실은 뒤에 앉으면 그냥 무료로 변환이 가능했던 것. 그것도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환이 가능 했었다는 사실. 흑흑흑. 뭐 그래도 <업적 : 변신은 무죄>도 하고 우왁악한 트롤 남캐가 미용실에 앉아있는 모습도 구경했다. 변신하는데 내가 다 놀람. 우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