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lix 리뷰

2022년 6월 13일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순위

by 라프LifeFrom 2022. 6. 14.
반응형

드라마 인기 순위

 

나의 사랑 우리들의 블루스가 9위에 랭크되어 있다.

 

 

1위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기억이 나지 않는 나를 위해서 넷플릭스에서 친절하게 지난 시즌 완벽 요약본까지 만들어 놓았다. 기억이 나질 않는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시즌 4는 호킨스에 공포와 파괴를 가져온 <스타코트 전투> 에서 6개월이 지난 시점, 친구들은 고등학생이 되었다. 더이상 찌질한 모습으로 살고 싶지 않은 훌쩍 어른이 되어버린 그들이 겪는 초자연적 현상.무려 9.0의 평점.

 

 

 

다들 열심히 자랐다. 

너무 귀여웠었던 노아 슈냅, 시즌 1&2화땐 회당 2만불을 받았지만 지금은 회당 25만불을 받는 대형 스타로 자리 잡았다.

케일럽 맥러플린(시즌 1&2화땐 회당 2만불/시즌3 25만불)

핀 울프하드(시즌 1&2화땐 회당 2만불/시즌3 25만불)

게이튼 매터래조(시즌 1&2화땐 회당 2만불/시즌3 25만불)

기묘한이야기의 메인, 밀리바비브라운 (시즌 1&2 회당 2만불 / 시즌 3 회당 30만불!!!)

 

이렇게 귀여웠던 아이들이 이젠 쭈우욱!!! 자라버렸다.

 

 

 

2위 피키블라인더스 시즌 5

 

1차 세계대전 이후의 사회적 혼란기에 "피키 블라인더스" 범죄 조직과 이를 이끄는 두목 토마스 쉘비, 쉘비 가문의 이야기를 그린 영국 BBC 갱스터 드라마로 8.8/10의 평점을 받았다. 남자들이 한번보면 미쳐버린다는 레전드 1위 인생 드라마라고 추천을 받았다.

 

피키 블라인더스, 원래 남자들이 전쟁에 참전한 동안 쉘비가의 여자들이 만든 조직으로 전쟁이 끝나면서 둘째인 토마스 쉘비가 실질적인 두목이 된다. 다분히 고급진 OCN 스타일 드라마, 영국판 야인시대. 조직간의 싸움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니 이런 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흥미진진한 드라마 일 듯.

 

 

 

 

3위 퍼스트 킬

 

하필 주인공 이름이 줄리엣이다. 10대 소녀 줄리엣과 칼리오페의 등장, 예고편 등장만으로도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이구나, 근데 동성애의 얘기구나... 근데 판타지가 들어갔구나를 보여준다.

 

한명은 뱀파이어, 다른 하나는 뱀파이어 사냥꾼. 둘 다 첫 사냥을 치러야 하기에, 비극적이었던 그들의 삶을 이야기 한다. 평점은 양쪽다 그렇게 좋지는 않다.

 

 

퍼스트 킬은 죽고 죽이는 관계의 줄리엣과 칼리오페가 서로에 대한 감정이 애정으로 발전해가면서 격는 판타지 요소가 곳곳에 들어가 있는 드라마 이다. 원작 단편 소설의 작가 <빅토리아 슈와브>가 직접 각본과 프로듀서를 맡았다고 한다. 

 

 

 

우리들의 블루스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대만, 베트남에서 당당히 1등 드라마 순위를 차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