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W와우_월드오브워크래프트/[클래식] 와린이정보

친애하는 엘레니아에게

by 라프LifeFrom 2021. 2. 15.
반응형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 퀘스트 시작, 친애하는 엘레니아에게
그녀의 눈망울은 정말 슬퍼 보였소. 그녀의 과거를 알았을 때 아픔이 있으리란 사실을 느낄 수 있었지...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우리에겐 뭔가 통하는 것이 있었소.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할 거라 생각했는데 그녀는 달랐거든. 다른 이들은 날 보고 비웃더군. 그래서 그녀와 다시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소. 하지만, 그녀가 그리워... 이 편지를 좀 전해주시겠소? 그녀의 가녀린 두 손에 꼭 쥐여주면 좋겠소이다.

퀘스트 임무
언더시티의 은행 근처에 있는 엘레니아 헤이돈에게 살짝 접힌 쪽지를 전해야 합니다.

 

 

 

엘레니아 헤이돈에게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바로 옆 펜스타드 아가일 머리에 물음표가 생깁니다. 바로 [ 진게가 준 임무 ] 라는 연계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퀘스트는 간단합니다. 언더시티 여관주인(향수 2개 사기) >> 연금술사 >> 초콜릿 [버프 상자]를 줍니다.

 

진게가 준 임무

그러니깐 내 예상이 맞았군. 자, 서둘러야겠어. 오염된 향기의 근원을 밝혀내야 해.
참, 여기 향수 구입 비용은 갚아줌세.

 

 

 

 

 

 

 

 


절대 추천하진 않지만, 이어지는 연퀘

⏬⏬⏬⏬⏬⏬⏬


 

 

 

 

향기의 근원 추적

아. 맞습니다. 최근에 제가 은은한 향수와 매혹적인 향수 한 꾸러미를 받았지요. 여기 얼마나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아무도 저만큼 많이 갖고 있을 수는 없을꺼예요. 제게 부탁하시는 거라면....뭐 어려운 청도 아니로군요.

언더시티 마법 지구에 있는 재봉 용품점으로 가서 마라 레닉과 대화해야 합니다.

 

 

 

 

 

 

 

 

 

밝혀진 향기의 근원

이봐. 그 연금술사가 도둑질을 했더라도 그게 내 소관은 아니지. 만일 그가 우리에게 해를 끼친다면 내 자네에게 일을 바로 잡아달라고 청함세.

라벤홀트 장원을 지나 힐스브래드 산기슭에 있는 스태프론리런트를 찾아가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