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W와우_월드오브워크래프트/[클래식] 와린이정보

[입장 퀘스트] 검둥가요, 검은날개둥지 공격대 던전 40인

by 라프LifeFrom 2021. 1. 26.
반응형
검둥 입장 퀘스트는 아주 간단합니다.
1. (검은바위첨탑)상층 10인 파티를 구합니다 or 들어갑니다.
2. 오그리마 비행장에서 카르가스를 지나 상층으로 이동합니다.
3. 상층 입장 전, 오른쪽 편에 있는 방패부대 병참장교를 잡고, 퀘스트아이템을 받습니다.
4. 아이템을 눌러 퀘스트 수락을 하고 사령관 드라키사스를 잡습니다.
5. 반드시, 드라키사스 뒷편에 있는 드라키사스 낙인을 클릭해서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방패부대 병참장교를 잡으면 [ 블랙핸드의 명령서 ] 인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바로 퀘스트 아이템을 눌러 퀘스트를 진행하시고, 검은바위나락 상층 던전으로 진입합니다.

** 검은바위나락 상층 던전 파티를 맺고와서 한번에 해결하면 됩니다.

 

 

블랙핸드의 명령서

멍청이에게 고한다. 
오직 손에 드라키사스의 징표가 있는 자들만이 이 보주를 사용할 수 있다. 다행히도 드라키사스는 너처럼 무능하지 않아서 자신이 직접 그 낙인을 지키고 있다!!

[지배의 보주 | 검은날개둥지로 이동시켜주는 게이트] 를 사용하려면 드라키사스의 낙인을 찾아 드라키사스의 징표를 받아야 할 거 같습니다. 이 편지에 따르면 드라키사스 사령관이 낙인을 지키고 있다고 하니 조사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닉시아 둥지 입장퀘스트 마지막인 검은용 용사의 피 퀘스트 아이템을 사령관 드라키사스에게 얻을 수 있으니, 3용+1퀘의 마지막에 함께 처리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닉 입장 퀘] 3용+1 해골시험 퀘스트(호드)

무려 12연퀘의 긴 퀘스트, BUT! 오닉시아의 드랍 아이템이 방어구 2단계 머리인 것을 감안한다면 반드시 해야하는 퀘스트입니다. 😁Tip, 5인파티를 해야합니다.(탱/딜2~3/힐) 😁Tip, 이동경로가 길어

lifefrom.tistory.com

 

 

😡😱 사령관 드라키사스를 처치하고 반.드.시. 뒤쪽 드라키사스의 낙인을 클릭, 퀘스트가 완료를 하셔야 합니다. 잊지마세요. 두번가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출처 인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