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혈투의전장(a.k.a 혈장)버프를 받자

by 라프LifeFrom 2020. 12. 17.
반응형
월드버프의 최종판 "혈장버프"를 받겠습니다.

 

 

입금은 입던 하자마자 바로 해주시면 됩니다. 굉장히 친절했던 구름님

 

 

낙스라마스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사제가 되리라 마음먹고, 혈투의 전장에서 주는 체력 버프를 얻으러 갔습니다. 무려 전체 생명력의 15%를 올려준다니 생명력 변태 사제가 되어보겠습니다. 겸사겸사 치명타를 3%를 올려주는 슬립킥도 받아봤습니다. 힐러에게 딱히 다른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만 그냥 버프창을 가득 채워보고 싶었어요.

 

 

 

 

 

 

왕 되러 가는 길은 험난하다고 합니다. 길도 어지럽구요.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도전!

 

 

자, 혈장버프를 파시는 구름걷히고님과 함께 혈장버프 탐험을 떠나보겠습니다!!

 

 

혈장 정리가 끝나고 "버프"를 파는 사냥꾼님께 혈장 투어를 부탁드렸습니다.

신기한 것이, 공물방을 완료하고 나면 던전안의 몹이 유저를 공격하지 않는데요, 일부 NPC가 유저를 공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냥꾼님이 어떤 몹이 공격을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진입하고 바로 4마리의 오우거 무리가 있는데요, 이 4마리는 공격을 하니 멀리 돌아서 이동해줄께요.

안쪽으로 이동하면 경비병 펜구스(전투력200↑)가 나옵니다. 펜구스도 선공이니 조심하세요. 보통 선공을 하는 몹에 친절하게 표시를 해 두셨더라구요.

혈장버프를 파실때, "슬립킥 얼덪" 이라는 문구를 종종 보는데요. 정말 경비병 슬립킥을 얼덪해뒀다는 얘기였습니다. 원거리 딜러에게 필수인 주문 치명 3%를 주는 소중한 NPC입니다.

혈장 안에는 "떠도는 킬로그의 눈"이 있습니다. [ 우호가 아니면 잡아줘야 한다 ] 라고 하시는데, 간혹 작업이 안되어서 킬로그의 눈이 60 정예 보이드를 소환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방법은 소환전에 눈을 빠르게 죽이는 것이 있지만 힐러 캐릭의 경우 그냥 죽었다고 보는게 좋다고 합니다. 에휴. 그래서 혈장 버프는 제1순위로 받으러 오셔야 합니다.

 

 

 

 

혈투의 전장 최종보스 왕 고르독을 잡고, 왕이 된 방에서 약삭빠른 미즐과 대화하면 왕이 됩니다.

 

미즐에게 말을 걸고 왕이 되어야만 위의 NPC들에게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뛰어서 최대한 버프의 시간을 아껴야 하는 것이 관건이라서 "지름길"을 알려주셨습니다. 체력을 올려주는 경비병 몰다르는 술을 파는 주정뱅이 천둥발 크리그를 지나서 있습니다. 제일 멀리있는 NPC!!!! 니가 필요하구나!!!!

 

 

미즐에게 말을 거니 왕이 되었다는 버프가 생깁니다.

 

 

 

사제에게 유용할 크리그의 스타우트 맥주: 15분동안 정신력이 25만큼 증가하지만 지능이 5만큼 감소합니다 를 사봅니다.
추가로 라주비어스와 펠리나의 정배를 위해 고르독 그린그로그주: 15분동안 체력이 10만큼 증가하며 술에 취하게 됩니다. 를 삽니다. 술에 취하면 적중도가 올라간다고 하는 썰이 있더라구요. 도전!

 

 

 

 

혈장이 처음이라면 천둥발 크리그의 퀘스트 고르독 술 맛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고르독 술 맛보기
헉... 이제 당신 우리 대빵이니까 좀 괜찮은 술 하나 맛볼 수 있다! 헉... 이 술 마시면 기운 나고 기분도 아주 좋아진다! 헉... 이게 알짜배기 술이야. 왕... 한번 마시고 크리그에게 어떤지 말해줘... 헉!!

보상
고르독 그린그로그주 X 5
크리그의 스타우트 맥주 X 5

 

반응형

댓글